안녕하세요 사이리즘입니다:) 고객의 기대와 다르게 나온 스타일, 컴플레인 경험...혹시 익숙하지 않으신가요?고객의 요청을 완벽히 이해하지 못했던 순간도떠오르실 겁니다. 하루하루가 실전인미용업계에서 이런 실수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. 모든 고객의 두상, 모발량, 얼굴형은제각기 다릅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보여준사진 한 장만으로 헤어스타일을 재현하려 한다면,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내기에 한계가 생길 수 밖에없습니다. 이로 인해 고객의 신뢰를 잃을 위험이 있죠.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신뢰를 얻는 방법은의외로 간단합니다. 바로 체계가 잡혀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.내 머릿 속 완벽한 이론 정립, 그리고 그것을손에 익히기 위해는 체계적인 교육이 필요합니다.그래서 많은 헤어디자이너들이 기술 보완을위한 커트교육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