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/11/26 2

[미용 재교육] 제가 원했던 스타일과 조금 다르네요...^^

안녕하세요 사이리즘입니다:)  고객의 기대와 다르게 나온 스타일, 컴플레인 경험... 혹시 익숙하지 않으신가요? 고객의 요청을 완벽히 이해하지 못했던 순간도 떠오르실 겁니다. 하루하루가 실전인 미용업계에서 이런 실수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.  모든 고객의 두상, 모발량, 얼굴형은 제각기 다릅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이 보여준 사진 한 장만으로 헤어스타일을 재현하려 한다면,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내기에 한계가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. 이로 인해 고객의 신뢰를 잃을 위험이 있죠.  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신뢰를 얻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. 바로 체계가 잡혀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.내 머릿 속 완벽한 이론 정립, 그리고 그것을 손에 익히기 위해는 체계적인 교육이 필요합니다. 그래서 많은 헤어디자이너들이 기술..

헤어 재교육 2024.11.26

[미용 재교육] 헤어 재교육의 새로운 길을 연 선구자, '사이 리'의 전성기

안녕하세요:) 사이리즘입니다 교육에서 가장 중요한 건 다름 아닌 멘토입니다. 아무리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이라 해도, 강사의 역량과 오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노하우가 없다면 배움의 깊이는 한계에 부딪힐 수밖에 없습니다.  저희 사이리즘의 대표님은 이 분야에서 무려 40년을 열정적으로 달려오신 분입니다. 요즘 디자이너분들에게는 생소할 수 있지만, 과거에는 수많은 수강생들을 이끌며 다양한 세미나와 특강은 물론, 숙명여대 초빙교수로도 활동했던 전설적인 인물이셨죠. 현재는 소수정예의 집중 교육을 통해, 수강생 한 분 한 분께 정성을 다해 다가가고 계십니다. 경험과 열정을 나눌 준비가 된 이 멘토와 함께라면, 당신의 배움은 한 차원 더 깊어질 것입니다 ★원장님의 인터뷰가 궁금하다면 아래로 쭉~ 스크롤 해주세요★  ..

헤어 재교육 2024.11.26